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엔비템

닫기

숨 쉬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환경에너지 제품 - 엔비템

Energy, Environment, Atem, Item (Envitem)

인사말

안녕하세요?

ENVITEM 이란

Energy, Environment, Atem(숨:독일어),Item 의 합성조어로 “숨 쉬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환경에너지 제품”의 브랜드를 의미합니다.
늘어나는 차량의 환경공해로 지구의 온난화 이상기온이 발생되고, 미세플라스틱으로 인해 바다와 자연이 죽어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당사는 전기 절전기 제품을 기반으로 2016년 1월 25일에 설립된 법인입니다.
2014년 주)코스모토 상무로 재임 하면서 부터 전국 각지의 관공서, 대기업, 공장, 업소, 가정 등에 에너지 전기 절감장치 CESS 설치,
일회용 물병과 컵을 대체하는 간편 휴대용 텀블러 제조, 판매하는 에너지 절약과 미세플라스틱의 병폐와 심각성을 해결하고자
환경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입니다.

국민들이 마시고 버려지는 일회용 플라스틱병은 자연을 병들게 하고 있습니다.
ENVITEM은 태초 암반석 물, 맑은 물, 건강한 물을 슬로건으로 걸고, 환경을 헤치는 미세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며, 인체의 70%를 차지하는 물을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온 국민의 물 마시는 습관을 만들어 건강을 지키고 수명연장, 환경보호에 기여코자 합니다.

건강한 미를 추구하는 시대, 날씬한 몸매와 건강함을 연상시킨 디자인, 텀블러도 Fashion인 시대, 엔비템 은이온 자화 수소수 텀블러를
고객님의 손안에 항상 함께하며 건강도 지키고 자연을 살리는 최상의 제품만을 고집하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엔비템은 진실과 사랑이 담긴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엔비템 임직원 일동